Q.
퇴직금 결산분개 문의
안녕하세요, 제가 있는 회사는 중소기업이고, 결산일 회계처리를 하던 중 궁금한 게 있어 문의드립니다. - 12월 말일(결산일) 기준 퇴직금관련 회계처리가 궁금합니다. 거래처는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? - 직원이 퇴사하는 경우는 회계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는 것이고, 거래처는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? 회사는 퇴직연금을 가입하고 있지는 않습니다. 퇴직금 관련 결산일 회계처리가 궁금합니다.
조회
14
답변
2
2025.01.02
※ 재무 Q&A 답변은 상담자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제공되며, 주식회사와이즈어카운팅(이하, "당사")의 공식적인 입장이나 권한 있는 기관(법원, 과세관청 등)의 유권해석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본 답변은 참고 자료로만 활용하시길 바라며,의사결정 및 실제 적용에 있어서는 반드시 권한 있는 기관이나 해당 분야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충분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. "당사"는 본 상담실의 답변을 활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않음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본 상담실의 답변 게시물은 "당사"의 저작물로, 무단 복제 및 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. 무단 복제 및 배포가 확인되거나 의심되는 경우, 답변 제공이 제한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